건강가전기업 '오씸', 배우 손석구 브랜드 모델 발탁 뉴스 - 오씸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건강가전기업 '오씸', 배우 손석구 브랜드 모델 발탁
작성자 BY. 오씸코리아 (ip:)


건강가전기업 '오씸', 배우 손석구 브랜드 모델 발탁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오씸코리아는 건강 가전 브랜드 ‘오씸’의 국내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CF 광고는 이달 16일 방송될 예정이다.


오씸코리아는 오랜 기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배우 손석구의 열정과 끈기가 43년 동안 건강과 웰빙을 추구해 온 오씸의 가치에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나의 해방일지와 범죄도시2의 흥행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21개국으로 진출한 오씸과의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고 부연했다.


CF 광고 슬로건은 ‘힘이 되는 쉼’이다. 신제품 유러브 3에 휴식의 가치를 담은 광고에서는 기존 안마의자 광고들의 전형적인 표현에서 벗어난 역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연출을 적용했다.






손석구는 오씸의 신제품 ‘유러브 3(uLove 3)’의 강렬한 레드 색상과 대비를 이루는 블랙슈트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에서의 당당한 워킹을 통해 그동안 안마의자 광고에서는 보기 드문 감성적인 장면들을 연출했다.


유러브 3는 이탈리아의 슈퍼카 디자인하우스 피닌파리나 가 디자인했다. 미국 스탠포드 의과대학 토마스 버든(Dr Thomas Burdon) 교수가 개발한 AI 바이오센서와 스트레스 분석기술을 통해 컨디션 향상을 위한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자체 기술인 V-핸드™ 플러스는 깊은 목 ·어깨 마사지를 구현했다. 듀얼-롤러 시스템인 4-핸드™ 플러스 기술을 통해 2인 테라피스트의 마사지처럼 상, 하체를 동시에 마사지해 준다. 미국 카이로프랙틱 전문기관인 ACA(American Chiropractic Association)의 6개월간에 걸치는 인증과정을 거쳐


제품이 척추 건강에 미치는 긍정적인 효과와 우수한 품질력, 안전성을 입증했다. 오씸 안마의자 모델 중 4번째로 ACA 인증을 획득하였다.


한편 오씸은 1980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건강 가전 브랜드로 현재 21개국 45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한국에선 2004년 백화점 매장을 오픈하며 19년간 꾸준한 성장을 해왔고 2022년 현재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특급 백화점의 약 40여개 매장에 입점했다.


임해중 기자(haezung2212@news1.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