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코리아 A/S 접수 안내 Q&A - 오씸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오씸코리아 A/S 접수 안내
작성자 BY. 오씸코리아 (ip:)
  •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오씸코리아입니다. 

제품 문의 및 A/S 접수처 안내드립니다.

원하시는 채널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 대표전화


1600-8081 (국번없이)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2. 카카오톡 채널


오씸코리아 카카오톡 채널

평일 10:00 ~ 17:00 / 토·일·공휴일 휴무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 A/S 접수 시 유의사항


1. 제품명과 제품번호, 컬러를 

사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명과 제품번호는

리모컨, 조절판 주변 또는 

제품 뒷면의 KC 인증 스티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A/S 접수일 3일(영업일 기준) 이내로 

담당부서에서 전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